간사이 공항에서 시내로 나가는 방법 모음 4가지

간사이 공항은 오사카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친숙한 공항입니다. 하지만 처음 가시는 분들이나 일본어에 약한 분들이라면 간사이 공항에 도착한 후 시내로 어떻게 나가야할지 막막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등 시내로 나가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간사이 공항

1. 철도편

철도는 간사이 공항에서 시내로 이동하는 가장 빠르고 편리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노선이 있어서 계획한 여행지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JR 서일본 – 하루카 특급

하루카는 간사이 공항과 텐노지, 오사카, 신오사카, 교토 등을 연결하는 특급 열차이며 속도가 빠르고 좌석도 고급스러우며 편합니다. 하루카를 이용하면 텐노지역에서 환승을 통해 나라역으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교토와 오사카로 빠르게 이동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되는 방법입니다.

JR 서일본 – 칸쿠쾌속

칸쿠쾌속은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순환선을 통해 오사카 도심으로 향하는 저렴한 편에 속하는 열차입니다. 하루카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지만, 소요 시간은 더 긴편입니다. 교통비를 절약하시려는 분들께 좋은 방법입니다

난카이 전철 – 라피트와 공항쾌속

난카이 전철을 이용하면 난바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특히 라피트가 가장 빠른데요, 열차의 디자인도 독특해서 많은 관광객이 사진촬영으로 남겨놓기도 합니다. 라피트보다 더 저렴한 공항쾌속도 있으며, 난바역에서 오사카의 주요 관광지로 이동하기에 편리합니다.


2. 버스편

간사이 공항에서 출발하는 리무진 버스는 오사카, 교토, 고베 등 여러 도시로 운행됩니다. 특히 고베로 이동할 때는 철도보다 리무진 버스가 더 효율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사카, 교토, 고베행 리무진 버스

리무진 버스는 시내의 도심 주요 호텔이나 역에서 정차하며, 교통비가 철도보다 저렴하거나 비슷한 편에 속합니다. 공항에서 바로 탑승할 수 있어, 짐이 많은 경우에도 이동이 수월합니다. 우리나라의 공항버스와 같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특히 고베로 향할 경우 리무진 버스는 철도보다 이동이 편리합니다.


3. 택시편

간사이 공항에서 시내로 나가는 방법 중 가장 편리한 방법 중 하나는 택시입니다. 하지만 택시는 다른 교통 수단에 비해 비쌀수밖에 없습니다. 특히나 일본 택시 비용은 비싸기로 악명이 높기도 합니다.

오사카 시내까지 택시 비용

오사카 시내까지 택시로 이동하면 약 1만 엔 이상의 비용이 듭니다. 교토, 고베 등 더 먼 거리로 갈 경우 택시비가 급격히 증가하니 비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4. 베이 셔틀편

간사이 공항에서 고베 공항을 연결하는 베이 셔틀은 여행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단기 체류 외국인에게는 성인 편도 500엔 정도라고 하네요.

고베 공항과 산노미야역으로 연결

베이 셔틀은 고베 공항에서 산노미야역까지 빠르게 연결됩니다. 다만 배차 간격이 길고, 탑승 시 핸드폰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다양한 쇼핑정보 모아보기)

Leave a Comment